하지만 아주 어린 인구층에서도 나타나는 비만의 발생과 빠른 증가를 고려하여 우리는 사업을 운영하는 여러 국가에서 식품 교육 프로그램(EPODE,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보건, 소비자 보호 이사회(Health and Consumer Protection Directorate of the European Commission)와 공동 후원)과 함께 광고와 프로그램의 차이를 교육하는 계획(Media Smart)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레로는 ICC (국제 상업회의소, International Chamber of Commerce)가 인정한 자기규제 규범에 다른 책임 광고 촉진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EPODE
www.epode.fr

MEDIASMART
www.mediasmart.org.uk

ICC
www.iccwbo.org

2012년 1월 1일부터 페레로 그룹은 구체적인 “광고 및 마케팅 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