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우수한 품질과 정교한 기술, 신선한 제품, 최상의 원료 선별, 고객에 대한 존중과 관심은 Ferrero의 키워드이자 전세계 수백만 고객이 사랑하는 과자류를 만들수 있게 한 가치입니다. Ferrero의 제품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결과물로 널리 유통되어 많은 나라에서 추억과 관습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문화적 아이콘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모방할 수 없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Ferrero는 또한 회사가 들어선 곳 어디서나 인적자원과 함께 더 나아가 위생과 환경, 사회 문제와 지역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Ferrero 제품들은 전세계 모든 곳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제품이 되었습니다. Ferrero는 이제 전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제과 그룹입니다.
 
하지만 Ferrero는 지역 사회와의 관계를 소홀히 하지 않으면서 국제적인 발전에 집중하는 “글로컬" (세계적으로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한다(think globally, act locally)) 이라는 특징으로 차별화되었습니다.
 
고객은 언제나 우리 전략의 중심입니다. Ferrero와 고객의 관계는 긴 시간 동안 전문성과 경험, 이해, 통찰력으로 쌓아올린 오랜 상호 신뢰를 토대로 합니다. 이것이 고객의 니즈에 대한 Ferrero의 관심이며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